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문정 임신

by 똥후니 2019. 11. 14.

이문정 임신

 

 

배우 이문정이 직접 임신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배우 이문정은 13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한다며 아직 아무런 준비를 못했는데 결혼 후 1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며 임신 사싱을 밝혔습니다.

 

이문정은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다며, 아기 태명은 꾸미라고 말했습니다.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 꾸미라고 지었다고 했습니다.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만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겠다고 말했고,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은 얼굴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 하트투하트, 상류사회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이문정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것이 응답하라1988에 출연하면서 빨간머리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임신 소식

 

안녕하세요. 이문정입니다. 너무 부끄럽지만 또 너무 감사한 소식을 전해요.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어요. 지난 한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또 제 인생 계획에 없었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던 것 같아요.

배우 생활을 하면서 동시에 요식업을 운영한다는 것에 대해 어려움도 겪고 역량의 한계도 경험하면서 많이 느끼고 배웠던 시기였구요. 또 운영한지 1년만에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버거집 운영을 그만두게 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아기 태명은 꾸미에요. 곰모양 구미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어요.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전해요.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 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될게요. 그리고 또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구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저의 삶이 너무나 스펙타클한 하루하루입니다.ㅎㅎ 떨리는 마음으로 아기와 저와 저희 가정의 소식은 접합니다. 항상 감사해요 라며 이문정은 임신 소식은 전했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하선 동생  (0) 2019.11.14
연송하 이상곤 결혼  (0) 2019.11.14
유리 오빠 권혁준  (0) 2019.11.14
흑사병 치료법  (0) 2019.11.14
장정윤 작가  (0) 2019.1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