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파세코창문형에어컨 / 파세코창문형에어컨전기세 / 파세코창문형에어컨후기

by 똥후니 2019. 6. 25.

#파세코이동식에어컨 #파세코창문형에어컨전기세

오늘은 파세코창문형에어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에어컨을 사기 위해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보통 요즘 분양 아파트에는 천정형 에어컨을 할수있게 옵션이 가능합니다. 거실,안방,나머지 방들도 다 설치가 가능은 하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다들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이사를 가면 천정형 에어컨은 가져갈 수 없다보니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스탠드 에어컨을 구입하여 거실에 설치를 하고 사용합니다. 하지만 거실에 스탠드 에어컨을 설치하고 나면 각 방들은 에어컨이 없어서 여름철을 보내기 힘드실텐데요. 그래서 대부분 안방에는 실내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하는데 배관이 필요하고 실외기를 놓아야 하기에 결국 벽을 뚫어야 하는경우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파세코창문형에어컨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파세코창문형에어컨설치 방법은 창문만 있으면 간단하게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응축수의 자가증발 방식으로 인하여 습도의 80%까지 물을 증발시켜 별도의 배수도 필요 없다고 합니다. 또 열기 방출 배관이 실내에 노출되지 않기에 열과 소음이 발생하지 않고, 기존 에어컨의 단점으로 꼽히는 발열 및 소음 문제도 해결됨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파세코창문형에어컨설치>

설치 또한 에어컨 거치대와 십자드라이버만 있으면 전문성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고, 설치 동영상도 파세코홈페이지에 있다고 하니 걱정이 없을듯 합니다. 

 

<파세코창문형에어컨후기>

일단 파세코에어컨 디자인이 깔끔하다고 합니다. 설치도 쉬우며 창문형에어컨 파세코는 실외기가 없어 사용 후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에어컨을 돌리면서 나온 물들을 자동으로 건조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창문에 설치하는것이다 보니 크기가 궁금한데요. 높이와 가로는 일반 가정집 창문이면 다 가능하구요. 앞으로 튀어나온 정도는 약 26cm정도가 튀어나온다고 합니다.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5등급이며, 월간소비전력량은 136.9kwh이고 CO2는 시간당 247g이라고 하네요. 리모컨도 심플하게 예쁜듯 하고 사용법을 보시면 한번 누르면 자동건조가 3분동안 작동이 되며, 바로 끄고 싶으면 한번 더 전원버튼을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에어컨 중간에서 바람 나오는 곳이 열립니다. 왜 파세코창문형에어컨홈쇼핑에만 나오면 바로 품절이 될만큼 인기가 좋은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파세코에어컨가격 비교>

가격은 때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50만~60만 사이에 구매를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벽걸이 에어컨에 비하면 가격이 비싸다고 볼수 있으나 설치가 간편하고 배관이 따로 필요 없기에 벽을 뚫을 필요가 없다보니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창문형에어컨이 나온만큼 앞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하나씩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